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로그인
+500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PGACASH 어플 및 PGACASH 몰 관련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회사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과 절차 등을 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국내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 제공업체로 주식회사 케이인프라가 택배 및 배달 등 기타 서비스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2      (정의)
이 약관에서는 용어를 다음과 같이 정의하여 사용합니다.

1.      “서비스회원의 단말기(모바일, 태블릿PC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하여회사가 제공하는 PGACASH 어플 및 PGACASH 몰 관련서비스일체를 말합니다.

2.      “회원이란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함으로써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여러분을 말합니다.

3.      “PGACASH 계정회원서비스에 로그인한 이후 이용하는서비스이용 이력을회원별로 관리하기 위해 설정된 회원 식별 단위입니다.

4.      “포인트회원이 직접 대가를 지급하지 않고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행위를 마친 때에 시스템에 적립되는서비스상의 데이터로서 소멸 전까지서비스상에서 상품의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5.      “웹사이트서비스에서 판매중인 상품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홈페이지(주소http://www.pcashr.com)를 의미합니다.

 

3      (이용계약의 체결 및 “PGACASH 계정”의 생성)

①      이용계약은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이하가입신청자’)서비스이용 전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PGACASH “회원가입을 신청하고회사가 이를 수락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필요한 경우회사는 본인확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계약이 체결되면 가입신청자는회원이 되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PGACASH 계정이 생성됩니다.

③      가입신청자는 가입신청 시 진실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함으로 인한 불이익 및 법적 책임은 가입신청자에게 있습니다.

④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가입신청자의 “PGACASH 계정생성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회사회원가입 승낙 이후에 이와 같은 사유가 판명된 경우에는회사는 즉시회원서비스이용을 중단하거나 “PGACASH 계정을 삭제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전에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가입신청자의 핸드폰 번호가 이전에 가입된 회원의 핸드폰 번호와 동일한 경우

  3. 가입신청자가 허위의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4. 가입신청자가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5.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6.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되거나 세부지침 등회사가 정한 기준에 반하는 경우

⑤      “회사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 기타 기술상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려드립니다.

 

4      (“회원” 정보의 변경)

①      “회원웹사이트내 회원정보 수정 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가입신청시에 기재한회원정보에 변동이 생긴 경우 이를 수정하거나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미 수정 또는 통지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서비스” 내용 및 제공)

①      “회사는 안정적인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회원에게 아래와 같이 다양한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서비스에는 상품 판매, “포인트서비스, 콘텐츠 제공 서비스, 제휴 매장 안내 서비스,  장터 서비스, 스테이킹 서비스 등 신규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는 베타 서비스 등을 포함할 수 있고, 이에 한정되거나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변화하고 발전합니다.

  1. PGACASH : “회원의 어플에 광고, 콘텐츠, 혜택 또는포인트등을 제공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2. PGACASH 지갑 : PGACASH에서 제공하는 코인 지갑입니다.

  3. 기타 이 약관에 따라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서비스

③      “서비스는 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러한 광고는회원에게 양질의서비스포인트을 제공하는 데에 기여합니다.

④      서비스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 통신 요금은회원이 부담합니다.

⑤      “서비스별 이용방법은웹사이트”,  공지사항,  FAQ게시판, 배너,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포인트”의 적립)

①      “포인트회원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시청하거나 판매하는 상품 소개 및 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회사포인트을 제공하는 취지에 맞게 일정한 행위를 완료하면 적립됩니다.

②      “포인트”  적립 내역은서비스내 포인트 정보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서버에 입력된포인트액수와 클라이언트 상의포인트액수 간에 차이가 나는 경우 항상 서버의 수치를 기준으로 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비동기화로 인한 포인트 차이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④      “포인트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⑤      “포인트은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이 될 수 없습니다. 다만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⑥     모든 포인트는 중복으로 적립된 내역은 차감 조치됩니다.

⑦     클라이언트 변경, 해킹, 매크로, 특정 패턴, 물리적인 시간을 뛰어넘는 등회사가 허용하지 않는 부정한 방법으로포인트을 적립하신 경우, 부정 적립이 되어 그 모든포인트 0으로 정정되며 "PGACASH 계정"의 경고 조치, 정지될 수 있습니다.

⑧    모든 서비스로 인해 적립하는 모든 포인트의 적립 %, 적립액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포인트”의 사용)

①      “회원포인트을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또는 신용카드 등 회사가 허용하는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복합결제)하여서비스내 제휴 된 다양한 상품(이하상품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로 인한 구매는 환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②      “포인트으로 구매할 수 있는상품 등회사와 다른 회사 사이의 협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상품 등의 판매가는 제휴처로부터의 공급금액, 지급 수수료, 운영비용 등을 고려하여 산정되므로 기존 판매가와 다를 수 있습니다.

③      “포인트회사회원에게 광고 이벤트 목적으로 무상 제공한 것에 해당하므로, “회원포인트을 사용하여 구매한상품 등은 대가를 지급하고 구매한상품 등과 비교하여 아래 각 호와 같이 거래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상품 등의 상세설명에 명시됩니다.

  1.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환불하는 경우 구매금액의 90%포인트으로 환불하거나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상품 등이 택배로 발송되어 배송비가 있는 경우 구매금액에서 왕복 배송비를 차감한 금액의 90%포인트으로 환불하거나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8      (“포인트”의 출금)

①      “회사가 정한 일정액 이상의포인트을 보유한회원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보유하고 있는 가용포인트회사와 제휴 된 코인으로 환산한 금액을 회원이 등록한 지갑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②      출금이 가능한포인트의 최소액은회사의 정책에 의하여 결정되며서비스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의 정책에 따라 최소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현금 전환 비율은 일 포인트(1사용가능 포인트) 당 일 원(1)을 원칙으로 하며 기준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④      “회사회원이 출금 신청한 포인트를 지정한 지갑에 송금함으로써 적법하게 지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⑤      출금 시 발생하는 금융기관 수수료, 제세공과금은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⑥     부정확한(혹은 잘못된) 지갑주소 등록으로 발생한 피해에 대해선 회사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와 제휴 된 코인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시 서비스에 고지됩니다.

⑧     8조의 모든 내용은 추후 서비스 예정이며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

①      “포인트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②      클라이언트 변경, 해킹, 매크로, 특정 패턴, 물리적인 시간을 뛰어넘는 등회사가 허용하지 않는 부정한 방법으로포인트을 적립하신 경우, 부정 적립이 되어 그 모든포인트 0으로 정정되며 "PGACASH 계정"의 경고 조치, 정지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와 광고주간의 거래과정에서 광고주가 파산, 부도 등 광고대금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회사는 당해 광고에 관해 적립된포인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④      적립된 날로부터 12개월 간 사용되지 않은포인트은 차례로 소멸됩니다.

⑤      “포인트의 적립 또는 사용이 없는 비활성화 상태가 3개월 이상 계속된회원포인트은 소멸될 수 있습니다.

 

10    (“상품 등”에 대한 “회사”의 책임)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상품을 구매한 경우회사회원에게 상품 등을 배송, 전송함으로써 적법하게 이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②      “상품 등과 관련한 분쟁에서 명시적인 책임 소재가 제휴업체 측에 있을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상품의 원활한 배송을 위해 제조사/유통사 등에 주문 관련 개인정보(이름, 주민번호, 주소, 구매상품)등을 부득이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1(“스테이킹”)

①     “스테이킹회사와 제휴 된 코인을 예치하여 구독자 리워드(스테이킹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구독자 리워드(스테이킹 리워드)란 나로 인해 뻗어지는 모든 촌(그룹)이 리워드 받은 총 누적된 모든 포인트의 회사에서 정한 %만큼을 말하며 스테이킹 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③     그룹 리워드란, 나로 인해 뻗어지는 모든 촌(그룹)이 리워드 받은 총 누적된 모든 포인트를 말합니다.

④     표기된 그룹 리워드 및 구독자 리워드는 단순히 표기된 숫자일 뿐이며 실제로 나에게 정산되는 숫자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⑤    1년 동안 스테이킹 되며 약 16개월 후 해제 신청 가능합니다.

⑥    스테이킹 종료 15일 전부터 해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해제 신청이 없을 시 자동 1년 연장됩니다.

⑦    스테이킹의 스테이킹 리워드의 규칙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2(“서비스내 회원 장터)

①    “회원장터서비스내 회원분들이 직접 상품을 등록할 수 있는 게시판을 말합니다.

②    “회원장터는 회원 개인간의 거래장터 이므로 회사가 거래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장터에 성인용품 및 다단계 상품 등 여러 문제의 소지가 있는 상품은 등록할 수 없으며 회사의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장터를 통해 회사와 유저에게 불쾌감이나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한 회원은 포인트 삭제 및 탈퇴처리 될 수 있습니다.

 

13    (위치기반서비스사업)

회사서비스를 위하여회원의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합니다.

위치정보 이용, 제공 사실 확인 자료의 보유근거 및 보유기간

1.      “회사서비스의 제공 및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 제공 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 보존하며 해당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2.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회원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 아래 각 목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1. .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1.      “회원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2.      “회원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3.      “회원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목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4.      “회원은 제1호 내지 제3호의 권리행사를 위해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의 권리

1.      “회사 14세 미만의 회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회원과 당해회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본조 제2항에 의한회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2.      “회사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위치기반서비스사업자

  • 상호 : 주식회사 케이인프라

  • 대표자 : 최인식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경강로 1023

  • 연락처 : 010-2954-8249

위치정보관리책임자

  • 소속 : 정보보호조직

  • 성명 : 이승환

  • 연락처 : 010-4465-7363

 

14    (“서비스”의 변경 등)

①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일시중단 또는 종료(이하변경 등’)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약관이나 법령에 다른 규정이 없는 한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는 않습니다.

②      “서비스를 변경 등을 하는 경우 사전에 통지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예측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변경 등의 통지일로부터서비스변경 등이 있는 날까지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회원포인트서비스종료일까지 소진하여야 하며, “서비스종료일 이후로는 자동 소멸되어포인트에 관한 권리를 주장하실 수 없습니다.

 

15     (PGACASH 계정” 및 비밀번호)

①      “회원은 자신의 “PGACASH 계정을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본인의 “PGACASH 계정을 타인이 사용하게 하여서는 안 되며, 비밀번호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②      “회사회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수집하므로회원 “PGACASH 계정을 분실한 경우 이를회원의 다른 개인정보와 대조하여 찾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PGACASH 계정분실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회원이 자신의 “PGACASH 계정을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이 자신의 “PGACASH 계정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회사에 통지하고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⑤      전항의 경우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해킹에 의한 피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개인정보 및 비밀번호관리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16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 또는 이 약관을 위반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서비스이용과 관련한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처리에 귀기울여 처리에 힘써야 합니다.

 

17    (“회원”의 의무)
회원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이용 관련 제반 신청 및 변경행위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포인트을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하거나 사용

  3. 다른회원서비스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

  4.  “서비스내외에서회사또는회사의 운영자, 임직원 등을 사칭

  5.  “서비스내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6.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해서비스를 분해, 변경, 모방

  7.  “회사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하여 권리를 침해

  8. 다른회원의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명예를 손상

  9.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광고를 전송하거나 외설, 폭력적인 정보 등을 노출

  10. 기타 약관상의 의무를 불이행하는 행위 또는 불법, 부당한 행위

 

18    (“회원”의 계약해지, 이용 중지 요청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서비스내 계정관리 메뉴 기타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을 통하여서비스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의 계약 해지시 잔여포인트은 즉시 소멸하며 다른 개인정보는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파기됩니다.

③      해지로 인하여포인트적립 및 사용 및 현금전환 신청, “상품 등의 구매와 관련한 정보가 삭제됨에 따라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1:1 문의 게시판 등 정해진 절차를 거쳐서비스의 이용 중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19    (“회사”의 계약해지,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다음의 경우 사전통보 없이 해당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하여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사망한 경우

  2.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 경우

  3.  “회원이 가입시 작성한 개인정보가 허위임이 밝혀진 경우

  4.  “포인트을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하거나 사용한 경우

  5. 다른회원서비스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6.  “서비스내외에서회사”, 운영자, 임직원 등을 사칭하는 경우

  7. 무단으로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하는 등 시스템을 위협한 경우

  8. 허위사실 유포, 위계기타 방법으로회사의 명예 또는 신용을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한 경우

  9.  “서비스에 관한 스팸 성 홍보 활동을 하는 경우

  10. 기타 본 약관상의 의무 또는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②      본조 제1항 제1호의 사유로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회원포인트은 통보일로부터 7(잔여 포인트 해소기간) 이내에 현금 전환 및상품 등의 구매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잔여 포인트 해소기간 경과 후 잔여포인트은 소멸됩니다.

③      본조 제1항 제2호부터 제10호의 사유로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회원포인트은 통보 즉시 소멸되고, “회원은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위의 사유가 있는 경우 계약해지 및 자격상실 대신서비스이용의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회원이 구매한모바일 상품권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방식이 아닌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사용하는 경우

  2.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결제 수단을 통하여 송신된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3.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4. 교환처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20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의 상표, 로고, 제공하는서비스및 광고내용에 관한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는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1    (“서비스” 관련 분쟁해결)

①      “회사서비스이용과 관련한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 하도록 노력합니다.

②      “회사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절차에 의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③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회원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법으로 제3자에게모바일 상품권을 전송함으로써모바일 상품권의 수신자와 제3자 간에모바일 상품권의 사용 권한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모바일 교환권의 구매자와 해당 제3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22    (준거법 및 합의관할)

①      “회사회원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회원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23    (개인정보보호의무)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하며, “회원이 늘 확인하실 수 있도록웹사이트를 통해 공시하고 있습니다.

 

24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이 약관은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PGACASH 어플 및웹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 이용약관 게시판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항을 명시하여 사전에웹사이트기타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공지합니다. ,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기능과 관련된 변경이나 법률적인 사유로 인한 변경은 사전 공지 없이 즉시 발효될 수 있습니다.

 

25    (약관의 해석)

①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회사PGACASH 내부의 개별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이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의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PGA CASH

(주) 케이인프라 대표 : 최인식 사업자등록번호 : 867-87-0105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2-경기양평-0213 호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경강로 102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인식(k-infra@naver.com)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 제 2-06-22-0004 호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대한 배송, 교환, 환불 등 모든 민원은 (주)케이인프라에 있습니다. 고객센터(민원담당): 최인식 010-2954-8249

Copyright © 2019 (주) 케이인프라. All Rights Reserved.

BANK INFO

예금주 : (주)케이인프라

고객센터

1:1문의게시판

전화 : 0504-390-8092
팩스 : 0504-390-8092
월~금 10:00 ~ 17:00(공휴일 휴무)
점심 12:00 ~ 13:00
상단으로